vivanest
궁금한 건 다루고, 필요한 건 모았습니다. 뉴스보다 빠르고 친구처럼 쉬운 정보 아카이브!

다이소 기초 화장품 추천템 6가지

다이소 기초 화장품 추천템을 소개합니다.직접 써보고 재구매한 기초 화장품 TOP 6! 가성비와 효과 모두 만족한 추천템 리스트

다이소 기초화장품 추천템을 소개합니다. 

다이소는 이제 우리 일상 속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공간이 되었죠. 거의 웬만한 동네 건물엔 다 입점해 있고, 일부 지점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주차권도 제공하곤 해요. 그런데 막상 1만 원 채우기, 은근 쉽지 않다는 거… 공감하시죠?

그런데 뷰티 제품을 고르다 보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결코 비싸진 않지만, 품질 좋은 제품들을 하나둘 담다 보면 어느새 1만 원 금방 넘더라고요. 처음엔 “이렇게 저렴한 걸 피부에 발라도 괜찮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제 화장대를 차지하는 아이템들이 점점 다이소 제품으로 바뀌어가는 걸 보며, 그 우려는 사라졌어요.

실제로 저는 다이소에서 발견한 뷰티 제품 중 ‘인생템’이라 부를 만큼 만족스러운 기초제품들을 꽤 많이 만났어요. 가격은 대부분 5천 원 이하! 성분도 괜찮고, 사용감도 좋아서 “다 썼는데 또 사고 싶다!” 싶은 제품들이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재구매 의사 100%인 다이소 기초 뷰티템 중 약 5~6가지 정도 를 얘기해 볼까 합니다. 가성비 굿인 사용후기입니다. 

다이소 기초 화장품 추천 6가지 (사용해본 제품)

1. 너무 유명한 리들샷


6스틱 / 3,000원

다이소 뷰티템 중 전설로 남은 제품! 입소문만으로 늘 품절 사태를 빚는 인기템이에요. ‘리들’이라는 이름 때문에 좀 무서울 수 있지만, 실제 바늘은 없고 스틱형 6개가 한 통에 들어있습니다.
로션 같은 제형으로, 바를 때 따끔거림이 있을 수 있어요. 매일보다는 2~3일 간격으로 저녁 세안 후 토너 다음 단계에서 사용해 주세요. 민감한 피부라면 테스트 후 사용을 권장드려요. 전 처음엔 100을 쓰다가 지금은 300으로 업그레이드했답니다. 온 가족이 함께 써서 늘 쟁여두는 제품이에요!


2. 김정문알로에 카밍 크림

50g / 5,000원

알로에 성분에 민감한 피부가 반응하는 건 이미 다들 아시죠? 저는 얼굴에 붉은기가 있어서 늘 알로에 제품을 애용했는데, 다이소에서 이 제품을 발견하고 바로 사용해봤어요.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금방 흡수되고, 듬뿍 바르면 시원한 진정 효과까지 느껴져요. 세안 후 토너 다음에 듬뿍 얹는 느낌으로 쓰는 걸 추천합니다.


3. 본셉 레티놀 500 IU 크림


50ml / 5,000원

레티놀을 단돈 5천 원에? 처음엔 반신반의했지만, 사용해보니 너무 부드럽고 자극도 거의 없어 깜짝 놀랐어요.
잔주름, 모공 관리에 도움 되는 레티놀 특유의 기능은 유지하면서도 순한 사용감이 장점입니다. 자기 전 나이트 케어용으로 강력 추천!


4. 초초스랩 톤 캡쳐 선크림


30g / 3,000원

톤업+자외선 차단,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데일리 선크림. 은은한 핑크빛으로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줘요.
화장을 안 하는 날에도 요거 하나만 발라도 기본 커버는 충분! 살짝 조여주는 느낌이 있어서 유분이 많을 땐 특히 좋아요. 수분크림과 섞어 바르면 더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5. 메디필 보습패드


50매 / 5,000원

바쁜 아침이나 귀찮은 저녁, 간편하게 수분 충전을 하고 싶을 때 손이 자주 가는 제품입니다.
토너 대신 쓰기에도 좋고,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더라도 촉촉함 하나는 확실해요. 내장된 집게로 위생까지 챙길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아이템.


6. 더랩 바이 블랑두 클리어 히알 물광 크림


50ml / 5,000원

이건 정말 겨울철 필수템! 토너가 괜찮아서 써본 제품인데, 크림도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줘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찾게 됩니다. 튜브형이라 위생적으로 쓰기 좋은 것도 큰 장점!


이 6가지만 있어도 기본적인 스킨케어 루틴이 완성될 정도랍니다. 한번 경험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아요.